홈페이지포트폴리오/회사·기업

세원정공(주)홈페이지제작업체- (주)지앤글로벌

감각디자인쓰 2014. 4. 1. 13:49
반응형

 

셀카

안녕하세요


서울시 방배동에 위치한 13년차 법인 웹에이전시 감각디자인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부분은
저희가 제작한   세원정공(주) 홈페이지입니다.

 

http://sewonmfg.co.kr/

 

 

 

 

 

온라인에서의 소비는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는 것부터 시작하기 때문이죠.

 

하나의 단어를 검색하더라도 소비자마다 다양한 목적성을 갖고 검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키워드 1개에도 수많은 기업홈페이지제작을 통하여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그렇다면 온라인시장 경쟁에서의 홈페이지제작은 어떻게 나뉘는 걸까요?

실제로 온라인에서의 영향력을 통해 수익창출을 원한다면 '2가지 형태'로 진행된답니다.

 

 

1. 온라인에서 홍보목적으로 기업의 상품, 서비스 정보제공 형식

2. 홍보와 함께 자체 쇼핑채널, 고객 DB 확보 채널 형식

 

 

1.의 경우에는 주로 온라인에서의 영향력을 바탕으로

오프라인에서의 수익창출을 목적으로 하는 형식이고

 

2.의 경우에는 바로 온라인에서의 수익창출을 할 수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인 경우 진행되는 형식이랍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자신들의 업종, 서비스, 상품, 브랜드에 따른 형식을 선택하게 되면서

본격적인 기업홈페이지제작과 고민거리들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가장 큰 고민거리는 역시 비용 문제입니다.

기업홈페이지제작 비용이 고가라면

기본적으로 비용에 대한 부담감은 물론 해당 비용을 지불하고나서

자신이 원하던 만큼의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의구심이 생깁니다.

 

 

그렇다고 해서 단순히 싸구려로 있는 구조에 디자인만 바꿔달거나

분양형으로 해서 가면 기업홈페이지의 온라인 경쟁력은 아예 기대할 수도 없는 것이죠.

 

 

키포인트는 여기에 있습니다.

 

온라인시장에 진출하믄 목적은 무엇보다 기업의 이윤창출입니다.

정확히는 기업홈페이지제작을 하는 과정에서 나오는 것이 아닌

제작 이후의 운영을 통해 발생하는 이윤인 것이죠..

 

따라서 단순한 제작비용이 아닌 시점을 좀 더 멀리보고 효율성을 따져야 합니다.

 

 

하트3

저의 글이 홈페이지개설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고

하는일마다 복 많이받으세용!


더많은 포트폴리오가 보고싶으시다면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http://www.gamgakin.com

office. 02-6959-9092

 

제 직통번호로 전화 주셔도 되고

서울과 수도권지역은 방문상담도 가능합니다!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박은혜주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