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제작의 모든것

홈페이지로 유령회사 오해를 받은 기업 ㅠㅠㅠ

감각디자인쓰 2015. 10. 26. 10:24
반응형

[신뢰할 수 있는 기업&회사 홈페이지제작전문업체 (주)지앤글로벌_감각디자인]

 

 홈페이지로 유령회사 오해를 받은 기업 ㅠㅠㅠ

 

안녕하세요!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하고있는

14년차 맞춤형 홈페이지제작전문업체

(주)지앤글로벌_ 감각디자인 입니다.

 

오늘은 홈페이지제작정보는 아니지만 제가 최근에 업체와의 미팅 때 있었던 일을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제목이 [홈페이지때문에 우리 회사가 유령회사??]인데요.

클라이언트 업체는 한 회사인데 업종이 물류와 관세법인으로 나누어진 회사였어요.

원래는 합쳐져 있었는데 법적인문제? 어떤 문제로(죄송합니다. 정확한 이유를 잘 못들었어요 ㅠㅠㅠ)

물류와 관세 법인 이렇게 따로따로 나누어지게 되었데요,

그래서 물류와 관세법인 두 개의 홈페이지를 급하게 아주 급하게 만들었어야 했데요,

그래서 전산팀 담당자분께서 하루만에 두개ㅋㅋㅋㅋㅋㅋㅋ

홈페이지를 두개 뙇! 만드셨데요. 그래서 그 홈페이지를 개편하는 것이었어요.

그런데 그 급하게 만든 홈페이지를 본 사람들이 이 회사 유령회사같다고 했데요! ㅠㅠ

건실한 우리 회사가 페이퍼컴패니 취급을 받다니!!! ㅠㅠㅠ

당연히 기분이 좋지 않겠지요? ㅠㅠㅠ

현재 그 홈페이지를 여러분들께 보여드릴 수는 없지만(회사의 자존심이 있으니 ㅜㅜㅋㅋ)

현재 홈페이지가 디자인 無 컨셉 無 기능 無 !!

음 99년도에 만들어진 홈페이지 느낌? 이었어요 ㅠㅠ

이로써 홈페이지의 중요성을 깊게 체감한 일이었습니다.​

 

 

여러분, 이렇듯 우리 회사 홈페이지가 제대로 구축되어있지 않으면

이렇게 유령회사 취급을 받을 수도 있답니다!

홈페이지는 우리 기업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곳인데,

이렇게 부실한 홈페이지라면 기업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질 수도 있겠죠?

 

지금 우리 회사의 홈페이지를 한번 점검해보세요!!!

​방문자들에게 우리 회사의 정보를 잘 제공하고 있는지,

신뢰를 떨어뜨리는 부분은 없는지 한번 체크해보시고

홈페이지 개편을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현재 우리 회사&기업 홈페이지 개편 또는 리뉴얼을 계획중이시라면

저희 감각디자인으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홈페이지 진단과 더불어 웹트렌드/업종에 걸맞는 홈페이지를 제안 및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기업&회사 홈페이지제작, 저희 감각디자인과 함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