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제작문의

홈페이지제작업체 선정이렇게해보세요

감각디자인쓰 2016. 2. 17. 16:13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참 해야하는데 인터넷검색을해보니

많은업체들이 많습니다.

어디를 어떻게 골라야할지 참 의문이 많습니다.

이럴때 누가 알아서 골라주었으면하는 바램이기도하죠..

사람은 항상 선택을해야한다는게 쉽지않죠 ㅋㅋ

예를들어 중국집가서도 짜장면도먹구싶고 짬뽕두 먹구싶은데

둘중에 멀먹지하면서 괴로워했던분들도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러기때문에 짬짜면이라는것도 나온거겠지요..


참나 점심저녁메뉴고르는것도 힘든데

홈페이지제작업체 선정을해야하다니

막막하기만합니다.

하지만 걱정붙들어 매십시요

제가 거기에맞는 간단한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자 지금부터 간단한 포스팅들어갑니다요^^


일단 홈페이지제작업체 선정을하기위해

내가먼저 어떠한홈페이지를 만들어야하는지

디자인,내용,레이어,컨셉,페이지수,

디자인참고사이트,기능 등등을 머리속에 그려놓으시구

좀 고퀄리티적인홈페이지를 원하신다면

홈페이지제작비용은 조금 들이시더라도

실력있고 홈페이지제작경험이 많은업체에다가

의뢰를 하셔야할것입니다.


위에말한바와같이 홈페이지제작업체 선정은

경륜과 경험이 오래도어야하고

거기에따른 작품들이 많아야

그 만큼 홈페이지제작업체 가 믿음이가지아늘까요?


그래서저는 경륜이 오래되있고

작품 일명포트폴리오가 풍부한

감각디자인이라는곳을 소개해 드리구싶습니다.

많은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있구

경력도 오래되어있어서 신뢰가 가는

홈페이지제작업체 입니다.


홈페이지제작업체 문의는 감각디자인에서

진행해보시도록하면서

저는 이만물러가겠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십시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