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포트폴리오/쇼핑몰

베이킹 쇼핑몰 홈페이지제작포트폴리오

감각디자인쓰 2014. 5. 13. 15:13
반응형

 

'홈페이지제작' 이라고 검색하시니

정말 많은 업체들의 홍보문구를보셨죠?!

 

저희 감각디자인 블로그에 오신걸 정말 마음다해

진심으로감사드립니다.(정말이에요!)

 

홈페이지제작하나에 많은업체들을 보실수있듯이

'베이킹 쇼핑몰'이라고 치면 정말

많은 업체의 베이킹몰들을 볼수있는걸 확인하실수있어요

 

저희집도 엄마가 베이킹을 하시기때문에

베이킹몰 자주이용하는편인데요!

(저는 쿠키맛감별사랍니다;ㅋㅋ)

 

아무래도 베이킹쇼핑몰은 내가 원하는 물품을 쉽게찾을수있는지

그리고 내가원하는 물품이 세일을 하는지!ㅋㅋ

또 내가 원하는 브랜드의제고가있는지 확인이 쉬워야 하겠죠?!

 

이런것들이 홈페이지의 경쟁력을 키우는요소들인것같아요

 

디자인면도 중요하지만, 홈페이지에는 프로그램이 어떤것들이 들어가는지에따라

인력투입이 다르기때문에 당연히 개발건에따라서 금액도 달라진답니다.

 

베이킹 쇼핑몰을 이용하다보면, 크게 주력하는 세일기간의 상품이 아닌이상

거의다 비슷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물품이 쉽게찾아지는곳의 장바구니가. 더무거워요

하나찾으려고 이곳저곳다니기보다는

조금알아보다가 이곳이 가격도 보기도 편하면

올인해서 사는편이거든요.

 

 

홈페이지라는것이 누구나 다 똑같이 만들수있는 개념이 아니기때문에

고객입장에서 봤을때는 가장 효율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홈페이지를

예쁘게 갖는것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따라서 업종의 제작경험이 풍부한 업체로 선택하는것을

추천한답니다.

 

홈페이지를 제작하기전에는 다양한 업체로부터

비교견적을 받아보시고 또한 직접미팅도 하실수있는지

물어봐주세요!

 

 

아무래도 직접 미팅을 하게되면 제작업체의 성향과 전문성을

직접적으로 확인할수있기때문입니다.

 

 

 

 

 

 

 

 

 

 

베이킹쇼핑몰홈페이지제작하시는데 문의사항있으시면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http://www.gamgakin.com

office. 02-6959-9092


 감각디자인 박은혜주임♡

 

 

반응형